A Review

처음에 노력하겠다는 그 마음 변하지 마세요!

남지숙

view : 623

 
 
 
 

 
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나이, 전공여부, 경력여부 등)
 
25살 컴퓨터 공학과 출신 김태균 입니다. 전공은 컴퓨터 공학과 이지만 공모전 같은 경험도 부족하였고, 성적 외에는 내세울만한 스펙도 뛰어나지 않았기에 학교에서 배우는 것만으로는 관련 분야에 취직하여 바로 일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공부할 필요성을 느껴 학원을 찾게 되었고 국비지원과정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이 학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성공적으로 과정을 마치고 현재 공공기업 개발을 맞고 있는 회사에서 근무 하고 있습니다.
 

2. 중앙HTA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1) 강사진이 특출하다.
규모적인 측면에서만 살펴보았을 때는 그렇게 크다고 할 수 만은 없겠으나 뛰어난 강사진을 중심으로 최근 확장추세에 있는 점이 중앙HTA의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실제적으로 공부를 해 나가는데 있어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역시 이 부분입니다.
 
2) 직업추천
더불어서 이곳의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다른 한 부분은 바로 사후관리적인 측면입니다. 단순히 과정을 마치는 것 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결국 중요한 것은 내가 이곳에서 배워서 취직을 할 수 있느냐라는 측면이 중요하다고 여길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매니저님의 피드백이 무엇보다 저에게 도움이 되었으며 이러한 측면에서 이 학원의 장점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3) 시스템성능
쾌적한 공부환경 역시 이 학원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확장을 통해 새롭게 거듭남으로써 시설 하나는 최고라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비록 제가 그곳에서 공부해보지는 못하였지만 최근에 찾아간 학원의 업그레이드 된 모습에 차후에 학원의 찾아올 다른 분들이 부러울 정도였습니다.

 
3. 교육을 받으시면서 어려웠거나 아쉬웠던 점이 있었다면?
 
강사님이 한명한명 봐주시면서 가르쳐 주셨기 때문에 처음에는 힘들지만 금방 적응 할수 있었습니다.
굳이 아쉬운점은 현재 프로그램의 좋은 정보들은 영어로 돼 있기 때문에 영어 공부 안한 게 아쉽네요.
 

4. 취업준비 하면서 힘든 점과 현재 재직 중인 회사 혹은 담당업무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세요.
 
취업준비를 하면서 힘들었던 점은 이력서입니다. 이력서 미리 준비 하세요. 나중에 쓰려면 많이 힘들고 어렵습니다. 이력서에 관한건 매니저님이 친절이 알려주실꺼에요.
면접은 많이 연습하고 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 경우는 첫 면접에서 긴장했지만 바로 합격되서 면접을 다시볼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저의 업무는 현재 공공기관쪽 고도화 프로젝트에서 초급개발자로 node.js를 이용하여
고객의 1:1 문의 채팅쪽 설계, 개발과 관리자페이지의 추가 되는 모니터링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5. 과정을 듣고자 하는 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1) 이 교육을 듣는 분께 팁이 라고하면 초반에 타자 따라 치기 바쁘실수 있는데 타자치지 말고 강사님 설명 경청하세요.
2) 에러 많이 내보세요 그만큼 도움 됨니다.
3) 문제는 스스로 해결하도록 노력하세요. 정보를 찾는 것 또한 중요한 능력입니다.
4) 처음에 노력하겠다는 마음 변하지 마세요.
 
  
 <저작권자(c)중앙에이치티에이(주).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