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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루마블 게임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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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간 : 2017-10-23 ~ 2018-11-05 ( 월,화,수,목,금 )
URL :  
부루마블 게임

 

Semi Project : WindowBuilder를 사용한 부루마블 게임

개발환경

OS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SP3

DBMS

ORACLE 11g

WAS

Tomcat 8.0

Language

JAVA 8.0,

개발툴

Design

Adobe Photoshop CS4,

Editer

Eclipse Mars

개발기간

개발인원

2017. 10. 23 ~ 2017. 11. 05 (14일)

6명

포트폴리오

 

 

 개발 취지

: 부루마블 게임 제작을 통해 알고리즘을 공부하고 서버소켓의 

 사용법을 학습합니다. 스레드를 통해 서버와 클라이언트를 연결

 하고 통신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개발 목적

: 부루마블 게임에 각 나라별 정보를 접목시켜 DB와 연결하고

  (JDBC 활용) 게임을 통해 세계 수도를 학습합니다.

 

본인이 구현한 세부기능 요약 및 설명

상세화면

기능설명

상세화면

기능설명

 

 

  빌딩 업그레이드(DB호출)

 

  : 자기 차례인 유저가 출발지에 도착했을 때 소유지 정보가 단계별로 불러와

  지며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면 테이블에 레벨 값이 update 됨

 

 

  회원가입

 

:  게임 플레이 할 때(접속할 때) 화면에 보여질 아바타 선택, 저장이 가능하며 

   DB에 저장되어집니다.

 

 

 

  서버소켓을 사용해 서버 오픈

 

 : 서버스레드를 만들어 server socket의 accept 상태를 만들어 클라이언트를 

  받을 준비를 합니다. 서버에서 접속 중인 모든 유저에게 채팅을 전송가능

 

 

  황금열쇠

 

  : DB에 저장된 찬스(황금열쇠)에 switch문을 걸고 랜덤함수를 발생시켜 황금열    쇠칸에 걸릴 때마다 다른 문구를 보여줍니다. 10칸 이동 같은 찬스일 경우 

  닫힘과 동시에 유저의 말을 10칸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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