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roject

BALD CLUB

관리자

view : 261

기간 : 2015-09-07 ~ 2016-01-29 ( 월,화,수,목,금 )
URL : 내부서버용
1. 미용실 회원 관리 및 예약관리 시스템 2. 미용실 매장관리 및 직원들의 휴가, 급여 관리 시스템

 

Final project

미용실 관리 시스템 “BALD CLUB”

개발환경

OS

Window 7

DBMS

Oracle Database

Language

Java/ JSP

개발도구

 JAVA SE 1.8, Spring Tool suite 3.7.2, tomcat 7.0

개발인원

개발기간

2

2015.12.28.~2016.01.27

  

 

  

개발 취지 및 목적

1. website를 통한 미용실 회원 관리 & 예약관리 시스템

2. Website를 통한 미용실 매장관리

3. 직원들의 휴가, 급여 관리 시스템

 

DATABASE 구조도

 

 상세화면

 

 

 

 기능설명

 

1. 이벤트, 공지사항, 회원 게시판 등 각종 게시판의 기능

 

 상세화면

 

 기능설명

1. 직원 전체의 급여를 입력하고 열람 할 수 있는 급여대장과 개인별 급여를 열람할 수 있는 개인별 급여 조회 기능

 상세화면

 

 기능설명

 

1. Google Email 계정과 연동 하여 로그인을 가능 하게 한 페이지

 

 상세화면

 

 기능설명

 

1. 회원 개인의 포인트 내역 및 기본적인 정보를 보고 관리 할 수 있는 페이지

 

 상세화면

 

 

 기능설명

 1. 매장의 매출 및 직원의 실적 회원의 이용 내역 등을 차트로 볼 수 있는 페이지

 상세화면

 

 기능설명

 

1. 고객들이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을 볼 수 있는 페이지  

상세화면

 

기능설명

 

1. 고객들이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페이지

 

 상세화면

 

 기능설명

 

1. 직원들의 경력 및 소개를 볼 수 있는 페이지

 

 상세화면

 

 기능설명

 

1. 매장의 위치정보를 구글 맵을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는 페이지

 

 상세화면

 

 기능설명

 

1. 현재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고객의 정보 표시와 결제를 하는 페이지

 

 상세화면

 

 기능설명

 

1. 직원들의 휴가 신청 및 현황을 볼 수 있는 페이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