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tory

1206기 홍용훈 "수업에서 배우지 않은 것이라도" 얼마든지 해낼 수 있는 사람"

관리자

view : 1240


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나이, 전공여부, 경력여부 등)
우리나라 나이로 28세, 비전공입니다. 개인적인 흥미로 프로그래밍 분야에 대한 공부를 조금 했던 적이 있습니다.
 
2. 중앙HTA의 장점은?
제가 이전에 가봤던 다른 학원, 교육기관들보다 작은 규모이긴 하지만,
대신에 그만큼 강사님, 매니저님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도움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3. 센터교육을 받으면서 어렵거나 아쉬웠던 점 혹은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5개월이라는 짧은 기간동안에 매우 많은 내용들을 소화하려다 보니 조금 시간이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중요도가 높은 기술들에 대해 좀 더 집중하는 방향으로 가보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4. 취업지원을 통해 만족스러웠던 점이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개개인의 상황과 요구에 맞추어서 지원해 주시고자 노력해 주신 점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5. 입사 선배로써 앞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수업을 통해 배우는 내용들은 어디까지나 가장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들일 뿐, 실제 취업과 업무에 필요한 내용들 중에서는 극히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수업에서 배운 만큼"을 해낼 수 있는 사람이 아닌, "수업에서 배우지 않은 것이라도" 얼마든지 해낼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 주셨으면 합니다.
 

6. 주 업무내용과 근무하면서 가장 힘든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C언어, UNIX 운영체제 기반의 솔루션 개발 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실제 업무가 주어지지는 않은 관계로 힘든 부분에 대해서는 말씀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7. 현재 근무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현재까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작권자(c)중앙에이치티에이(주).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TOP